광주역 한국아델리움 전세거주자모집

광주역 한국아델리움 전세거주자모집

이번에는 급하게 전세찾는 분들에게 필요한 즉시입주 장기전세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광주역 한국아델리움 뉴캐슬 현장인데요. 이 곳은 광주역 앞에 준공이 끝난 단지로 400세대 이상의 큰 규모의 아파텔현장입니다. 계약 후 바로 입주가 가능한 곳이며 현재 거주하실 입주자분들을 모집중이기 때문에 광주 북구 쪽으로 전세 찾는 분들이라면 관심있게 보셔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광주역우방 아이유쉘로 본 양벌동 기축아파트 시세

양벌동에서 호갱노노 왕관쓴 아파트단지 광주역우방 아이유쉘2단지도 둘러봅니다. 446세대 8개동 최고18층짜리로 2018년 입주한 5년차 단지입니다. 옆의 1단지는 352세대 8개동에 2단지와 같이 2018년에 입주하였는데요 1단지와 같은 단지로 봐도 무방할 정도로 진입로 하나에 갈려있습니다. 2단지의 시세볼까요? 국평기준 , 2022년 5월 202동 17층이 최고가 7억3000만원에 거래되고 최근 거래는 10월에 204동 5층이 5억5800만원에 거래되어 전고점 대비 23인 1억7200만원 하락했습니다.

최근 거래된 204동이 뷰에 막힘이 없어 개방감이 있겠습니다. 네이버 매물은 저층이지만 최저호가로 5억5천만원에 나와있고 최고호가는 6억5천만원 부르고 있습니다. 전세시세는 최저3억8천부터 최고4억까지 올라와 매전비율 73%, 갭1억4800만원입니다.


개발 장점및 당위성
개발 장점및 당위성


개발 장점및 당위성

고속버스 동대구 광주및 시외버스 대구서부광주노선은 영업 매출이잘나오는 구간입니다. 중간경유지 광주담양순창남원장수함양거창합천,고령대구광역시등직간접적으로 걸쳐져 있는 시군만 17개이며 도까지 확대하면 더 많은 산업,관광등의 경제확대를 예상할 수 있으며,직간접영향권 시군도 까지 고려하면 970만명이 거주 하는 것을 알려져 있습니다. 이 철도가 개통되면 경유지역은지방소멸시대 대응방안으로 지역관광산업을 확대할수 있으며이는 지역경제에 엄청난 이득을 발생시킬있습니다.

국내 산악인구는 1천5백만명추정치캠핑인구는 700만명 정도로 추정됩니다. 중국[사기]에는 전설에 삼신산이 있습니다. 발해 동쪽으로 봉래(금강),영주(한라)산방장산이 있으며 이곳에는 신선,황금백은으로 만든 궁궐이 있다고 기록되 있다고 합니다. 이 삼신산중 한곳 방장산은 지리산을 뜻 한다고 합니다.

광주대전, 있으나마 나한 시내버스 전용차로제
광주대전, 있으나마 나한 시내버스 전용차로제

광주대전, 있으나마 나한 시내버스 전용차로제

특히 서울, 부산 등의 경우 BRT급행버시스템 도입으로 지하철 같은 시내버스 운행환경을 확보하고 있으나, 광주, 대전의 경우 갓길 전용차로제가 대부분이고 이마저도 출퇴근 시간에만 운영하면서, 있으나 마나한 시내버스전용차로제라는 소리를 들은 지 오랩니다.

최우선으로 시내버스의 운행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거시적으로 기존의 자동차 중심의 공급위주의 교통정책에서 대중교통수단 중심의 수요관리정책으로 대전화해야 합니다.

미시적으로는 시내버스 이용 편의성 증진을 위해 중앙버스전용차로제를 적극적으로 확대설치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대중교통수단 이용자 중심의 시내버스 노선개편과 함께 배차시간을 줄이기 위해 시내버스의 추가적인 투입이 절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