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연어롤 생산하기 살몬롤, 살몬 아보카도롤 제작하는 법

기본 연어롤 생산하기 살몬롤, 살몬 아보카도롤 제작하는 법

느루온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설로9길 33 느루온1700 2400 ,2300 라스트오더연중무휴 제주도 한마음병원 가까운 곳에 위치한 느루온 이라는 이자카야 집입니다. 이자카야를 찾던도중 평점이 좋아서 방문하게 됐어요. 웨이팅이 있을거라 예상했지만 정말 있었고. 술집이라그런지 40분정도 기다린것같습니다. 메뉴종류가 다양합니다. 돌문어 스파게티 후토마키 한줄 명란아보카도튀김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감자와 토마토그린샐러드 새콤하니 에피타이저로 좋은 기본안주에요. 남은 빈자리가 바좌석이라 주방바로앞에 착석했습니다.


아보카도 먹어치우는 방법 김밥, 초밥 등 밥과 함께
아보카도 먹어치우는 방법 김밥, 초밥 등 밥과 함께

아보카도 먹어치우는 방법 김밥, 초밥 등 밥과 함께

아보카도 1개 양파 반개(적색양파 추천) 라임이나 레몬 반개 고수 조금(생략 가능) 방울토마토 3-4개(생략 가능) 청양고추(생략 가능) 소금, 후추 약간. 제가 특히 해 먹어치우는 것은 간장 계란밥에 아보카도를 곁들여 먹거나 유부초밥과 김밥에 넣어 먹고 있습니다. 일반 참치 김밥에 아보카도를 넣어 먹거나 초밥용 참치와 연어를 사 와 김밥을 해먹기도 합니다.

아보카도 보관법
아보카도 보관법

아보카도 보관법

아보카도가 아직 익지 않았다면 냉장고에 넣지 말고는 껍질 색이 초록색으로 변하거나 조금 물렁해질 때까지 밖에 둡니다. 저는 한꺼번에 많은 양을 사면 반은 밖에 두고 반은 냉장고에 뒀다가 하나씩 밖으로 꺼내 놓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를 먹기 전 아보카도의 꼭지 부분을 살짝 눌러봐서 살짝 물렁하면 먹습니다. 아보카도 종에 따라 다른데 껍질이 아직 반짝이는 녹색이라도 물렁한 경우가 있으니 꼭 만져보고 확인하길 바랍니다.

저도 반짝이는 녹색이라서 놔뒀다가 실제로 만져보니 물렁해서 자르면 안에가 이미 썩어 있었던 적이 많았습니다.

아보카도는 변색이 쉽고 그 신선함이 짧게 가기 때문 어떤 요리든 그날 먹을 양만큼 제작해서 다. 먹어치우는 것이 가장 아보카도를 잘 먹어치우는 방법입니다. 과카몰리의 경우에는 밀봉 시 오늘 정도는 괜찮지만 그래도 갓 만들었을 때보다는 그 신선함이 많게 떨어집니다.

아보카도 먹어치우는 방법 과카몰리

과카몰리는 아보카도를 으깨서 양파나 다른 채소와 섞어 만든 샐러드입니다. 저도 과카몰리라는 단어를 해외에 찾아와서 처음 들었습니다. 이름은 생소해도 과카몰리 만드는 법은 간단합니다. 하지만은 아보카도가 대중적인 나라에는 정말 매번 해 먹어치우는 메뉴더군요. 저도 일주일에 최소한 한 번은 제작해서 빵바케트, 식빵, 모닝빵, 베이글이나 나초, 피시 앤 칩과 함께 먹기도 합니다. 제작하기 정말 간단하고 맛도 좋고 어떤 음식이든 다.

잘 어울립니다. 다른 그린샐러드 똑똑같은 경우 한 번씩 씹기가 귀찮은 경우가 있었으나 과카몰리는 부드러워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더 매번 해 먹어치우는 것 같습니다. 과카몰리 만들기는 아래의 재료를 손질해서 섞어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양파, 방울토마토와 고수는 잘게 다져줍니다. 저는 살짝 짭조른 게 좋아서 청양고추를 매번 넣습니다.

아보카도 먹어치우는 방법 샐러드나 월남쌈 재료

샐러드를 만들 때 아보카도를 잘라 넣어 먹기도 합니다. 저는 손님이 오면 콥 그린샐러드 매번 해 먹는데 이같은 경우애 아보카도를 잘라서 꼭 넣습니다. 색깔도 이쁘고 다른 샐러드와 맛도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월남쌈을 해 먹을 때 재료로 아보카도를 추가해서 제작해서 먹기도 합니다. 만약에 채식주의자이시면 월남쌈에 다른 고기 넣지 않고 아보카도를 넣어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보카도가 포만감이 있어서 배도 부르고 부드러워 다른 야채와도 잘 어울립니다.

실제로 아보카도 월남쌈을 판매하는 가게도 있습니다.

아보카도 먹어치우는 방법 토스트

저는 특히 아보카도 반개 정도를 아침에 먹는데 최고 간단한 방법은 토스트에 곁들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저의 주 아침식사인데 사과 등 과일과 잘 익은 아보카도를 얹은 통밀 빵 한 조각, 계란 프라이나 혹은 삶은 계란을 같이 먹어치우는 것입니다. 그리고 팁을 드리자면 아보카도를 얹을 때 소금을 뿌려 간을 맞추도록 합니다. 아보카도는 당도노 낮고 나트륨도 적기 때문 싱거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뿌려 먹습니다.

아래는 현실 저의 아보카도를 곁들인 아침 사진입니다. 아보카도의 튼튼 불포화지방산이 배를 부르게 하기 때문 이렇게만 섭취하여도 포만감이 느껴집니다.

아보카도 급속도로 익히는 법

1. 구멍이 없는 종이봉투와 사과혹은 토마토, 바나나를 준비합니다. 2. 아보카도를 종이봉투와 사과와 함께 넣습니다. 3. 종이백에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밀봉을 한 뒤 상온에 보관을 합니다. 아보카도는 원래 자체에서 에틸렌 가스가 나오면서 자체적으로 후숙 되는 과일입니다. 사과와 바나나도 그러한 과일 중 하나인데 급속도로 익히는 법은 이렇게 밀폐된 종이봉투에 같이 넣어 두면 에틸렌 가스가 나오는 속도가 빨라지면서 아보카도가 급속도로 익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보카도 먹어치우는 방법 김밥, 초밥 등 밥과

아보카도 1개 양파 반개(적색양파 추천) 라임이나 레몬 반개 고수 조금(생략 가능) 방울토마토 34개(생략 가능) 청양고추(생략 가능) 소금, 후추 약간.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보카도 보관법

아보카도가 아직 익지 않았다면 냉장고에 넣지 말고는 껍질 색이 초록색으로 변하거나 조금 물렁해질 때까지 밖에 둡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보카도 먹어치우는 방법

과카몰리는 아보카도를 으깨서 양파나 다른 채소와 섞어 만든 샐러드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