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와 기침의 해결사 파의 효능에 관련해 서 알아보기
대한민국의 최대 명절로 알려진 설과 추석에는 조상들을 위한 차례 음식을 준비하느라 분주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그런데 차례상과 제사상에 올리는 음식에는 중요한 특징이 한 가지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집안마다 각기 다른 기일이 찾아오면 고인을 위한 제사상을 차리는 일도 우리나라에서는 흔하게 맞닥뜨리게 되는 풍경과 다름 없다. 과연 왜 그러는 걸까? 지금까지는 별다른 의문점이 안 들었는데, 최근 들어서 갑자기 궁금증이 생겨 그 까닭을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그건 바로 요리할 때 파, 마늘, 고춧가루 등의 각종 양념과 향신료를 넣지 않는다는 점입니다.제사(차례) 음식을 만들 때 파, 마늘, 고춧가루 등의 양념과 향신료를 넣지 않는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오늘 레시피는
한의학 박사 김소형님의 영상을 통해서 토마토 달걀 볶음에 이어 두부를 더한 레시피가 있어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원문 영상은 글 아래 첨부했습니다. 밝고 경쾌한 김소형님의 목소리로 재미나게 요리하시는 것을 직접 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만성염증에 좋다 하니 이것 저도 자주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글로 보시는 것이 더 편하신 분들께 이 글이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소품
매장 안으로 들어왔다. 이 스피커에서는 일본 노래가 크게 흘러나왔다. 완전 일본 가게 컨셉입니다. 입구 바로 근처에 스피커랑 피규어 이것저것이 놓여있습니다. 정확히 무슨 장르인지는 모르겠지만 전통 느낌의 노래가 나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4인용 테이블은 매장 가운데 쪽에 딱 하나 있고, 나머지는 바(bar) 형 테이블입니다. 4인용 테이블만 있는 식당이라면, 혼자서 4인용 테이블을 독차지하기에는 민망한 느낌이 있는 것을 통해서 차이가 있습니다. 부담 없이 혼밥하러 많이들 오실 것 같다. 바형 테이블의 특징은 마주 보는 사람이 없고 좌석 낭비라는 개념이 없어서 혼밥하기에 괜찮다.
제가 주문한 메뉴
바로 계단라멘과 모츠라멘. 둘의 차이는 바로 막창이 들어갔느냐의 여부 좀 더 풍성한 토핑과 맛을 원했기에, 고민할 필요도 없이 막창이 들어간 모츠라멘으로 선택했습니다.이곳의 메인메뉴인 라멘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라면을 한참 맛있게 먹다가 중간정도 먹을 무렵에 다마고밥을 시켜서 먹기로 계획했습니다. 차슈덮밥까지 먹으면 너무 과할 것 같은 느낌? 아무래도 기름진 삼겹살이 들어있으니까. 그래서 좀 더 라이트한 다마고밥으로 메뉴를 바꾼 것입니다. 여기 오기 전에 원래는 차슈덮밥을 시켜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모츠라멘을 먹는 도중에 포만감이 금방 차서 이대로라면 라면 1그릇으로도 충분하겠다 싶었다.
감염성 질환
기생충, 세균, 바이러스 등이 강아지 설사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체중 감소, 빈혈 증상이 동반되고 변을 통해서 벌레가 발견되기도 합니다. 또 한 세균에 의해 식중독에 걸리거나 독소가 있는 음식을 먹은 것도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기생충 감염 때문에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변에 피나 점액질이 섞여 나오기도 합니다.이러한 질병은 치사율이 높기 때문에 먼저 예방접종 맞추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음식
그래서 사료를 바꿀 때는 전에 먹이던 것에 조금만 섞어서 주다가, 괜찮으면 점차 비율을 늘려가는 식으로 주어야 합니다.특히 어린 친구들은 과식을 한 후 묽은 변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 변의 상태를 보면서 사료 양을 조절하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간이 되어 있는 사람 음식, 기름기가 많은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 음식도 원인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로 합니다 식사 급여량이 많은 것이 강아지 설사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차례음식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추석 대표 음식으로는, 송편, 밤단자, 대추단자, 토란국, 석이 단자, 은행 단자, 무호박을 섞어 만든 똑들이 있습니다. 그럼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추석날은 1년동안 농사를 지어 그때동안 추수한 햇살로 송편을 빚고 대추, 배, 밤, 감, 사과 등 햇과일을 제사상에 차려놓은 뒤 조상님께 한해 수확을 감사드리는 차례를 의미합니다.
이는 2022년 월드컵이 사상 처음으로 겨울(11월 21일12월 18일)에 열리기 때문입니다.2022년 추석 연휴는 9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 금토일월로 이어지는 4일 연휴입니다. 2014년 이후 8년 만에 9월 초 이른 추석이며 역대 추석 중 유일하게 월드컵 예전에 맞는 추석입니다. 또 추석 당일(9월 10일)에는 2022 항저우 아시안 게임이 개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