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유효기간 만료 다시발급 신청, 국민카드 고객센터

신용카드 유효기간 만료 다시발급 신청, 국민카드 고객센터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사용이 많아지며 은행 앱으로 많은 일을 처리하지만 여전히 고객센터를 통해 일을 보는 경우도 많습니다.


imgCaption0
카드 다시발급 신청

카드 다시발급 신청

잃어버린 신용카드는 분실신고와 한꺼번에 다시발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위에서 캡처된 분실신고 신청 화면에서 다시발급 버튼을 선택하셨다면 카드 비밀번호와 현금인출 기능 신청, 카드를 받으실 곳의 수령지 주소 등을 입력하고 최종적으로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안으로 분실신고를 했다가 신고내역을 취소하고 싶으신 분들은 분실신고 신청내역에서 분실신고 해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국민카드 분실신고 완료 후 발급되는 국민카드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기억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청 완료 후 접수번호가 확인되면 화면을 캡처해 두시거나 접수번호를 따로 메모해 두세요. 이 접수번호는 혹시 분실신고를 해제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면 그때 제출해야 합니다. 접수번호는 다시 조회가 되지 않기 때문에 분실신고 해지할 경우를 대비해 미리 저장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 이용 내용

약정결제비율 자금사정에 맞게 10100 이내에서 5단위로 약정결제비율을 등록 가능. 최소결제비율 10 30 이상만 결제하면, 정상적인 카드 이용이 가능하고 연체이력이 남지 않아 신용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약정결제비율을 100로 선택하면,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링 수수료 부담없이 이월 금액 발생시에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고객님의 자금사정에 따라 필요시 유쾌한 약정결제비율 변경 가능하고, 결제일 전이라도 이월된 잔액에 에 대해 미리 결제 가능합니다.

KB카드 자주 묻는 질문FAQ

고객센터로 전화하기 전에 카드발급, 연회비, 카드 이용, 결제, 카드 혜택, 카드 도난분실, 제신고, 카드대출, KB Pay 등에 관한 궁금한 내용을 를 통해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1. 카드 도난분실신고를 했는데 재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국민은행 영업점 및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도난 분실 신고를 할 경우 즉시 다시발급 신청이 가능하시며, 도난 분실 신고 이후에도 영업점 방문 및 KB카드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재발급할 경우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발급되므로 통신요금, 아파트 관리비, 보험료 등을 자동납부하고 있는 경우 이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 번호는 15881688번이며 카드 분실신고 및 제휴점 승인관련 업무는 15881788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카드 사용 등록은 16704040번, 카드 자동납부 및 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 관련 문의는 15779900번, 자동차 구매 관련 특별한도 부여 문의전화는 15990036번입니다. 카드 신청 상담은 18990077번, 해외에서 KB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 경우에는 82263007300번으로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카드 분실신고 등 일부 서비스는 24시간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그 외의 서비스는 ARS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현금인출 서비스

위 방법대로 다시발급 신청을 하고 새로운 카드를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현금을 쓰는 일보다는 신용카드, 간편결제, 삼성페이를 주로 사용합니다. 보니 사실 현금을 사용할 일이 많지 않아요. 그래도 한번은 현금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가까운 atm 기기에서 필요한 만큼 현금인출을 하고는 합니다.

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신용카드로 현금을 인출할 수 있는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분명히 현금인출기능을 신청했다고 생각했는데 ATM 기기에서 출금이 되지 않아 당황했습니다. 다음날 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문의하니 현금인출 기능이 미신청된 것으로 보인다며 다시 신청해야 해야하는 소개를 받았습니다.

ARS 이용안내

이상으로 KB국민카드 고객센터의 업무별 전화번호와 업무시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ARS를 이용하실 경우 서비스코드를 미리 확인해 두시면 간단한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장애가 있으신 분들도 일을 보실 수 있도록 여러가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니 확인해 두셨다고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드 다시발급 신청

잃어버린 신용카드는 분실신고와 한꺼번에 다시발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이용 내용

약정결제비율 자금사정에 맞게 10100 이내에서 5단위로 약정결제비율을 등록 가능.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KB카드 자주 묻는

고객센터로 전화하기 전에 카드발급, 연회비, 카드 이용, 결제, 카드 혜택, 카드 도난분실, 제신고, 카드대출, KB Pay 등에 관한 궁금한 내용을 를 통해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