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칠리크랩 맛집, 점보씨푸드 리버사이드
싱가포르의 유명지역들은 뭉쳐있는 너낌이라 여행하기 좋은 것 같아요점보 씨푸드 리버사이드 지점도 유명 지역들 근방에 있어서 위치적으로 좋았어요 👏예약
점보씨푸드 사이트에서 예약하고 갔습니다!
다른 업체?에서 예약해준다고 돈을 받고 있더라구요? 예약하는데 돈을 받는 게 심술 나서 찾아보니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할 수 있더라구요? 쉽고 빠르게 가능합니다오후 9시 15분에 예약하고 8시 50분쯤 갔는데 바로 입장하게 도와주셨어요 🙂
기본적인 토마토, 크림 파스타부터 독창적인 우삼겹야끼소바, 팟타이파스타까지, 다양한 파스타 종류가 있습니다. 또한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잔하기 좋은 와인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는 카프레제 샐러드, 새우 크림 리조또, 찹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바게트빵 위에 방울토마토와 블랙올리브, 파마산치즈, 올리브오일 등 예쁘게 플레이팅 된 식전빵이 먼저 나왔습니다.
카프레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직접 만든 소스와 신선한 애채, 닭가슴살 같은 비주얼의 치즈와 토마토가 어우러진 샐러드입니다. 보통 알고 있는 카프레제 샐러드는 신선한 모차렐라치즈와 토마토, 바질을 번갈아 놓고 소금과 올리브유로 맛을 낸 이탈이라 샐러드입니다. 파인애플이 곁들여져서 더욱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진주 맛집 빈야드가 파스타 맛집이라고 하지만 스테이크도 맛있다고 해서 주문한 사장님 추천 메뉴 찹스테이크와 새우 크림 리소토도 나왔습니다. 찹스테이크는 큐브 모양으로 썰어진 고기와 파, 양파,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파프리카, 토마토, 마늘쫑 여러 채소와 소스가 함께 볶아져서 나옵니다. 옆에 샐러드도 함께 플레이팅 되어서 나왔네요. 부드러운 고기 식감은 좋았지만 고기에서 냄새가 조금 났고 (제가 고기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저는 느꼈지만 남표니는 못 느꼈던 부분입니다. ) 고기는 몇 점 없었어요. 다 먹어 갈 때쯤 음식이 식으니 소스가 너무 세서 짠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찹스테이크와 함께 주문한 새우크림리소토는 크림소스는 맛있었지만 밥알이 설익은 건지 푸슬푸슬한 식감과 소스가 어울리지 못하고 따로 노는 것 같아 무척 아쉬웠던 메뉴였습니다. 파스타 맛집이었는데 파스타로 주문할걸 그랬나 봐요
진주에서 분위기 좋은 양식당으로 데이트코스로는 좋은 빈야드였습니다
화이트 페이퍼 크랩을 먹어보셨나요?
노사인보드 씨푸드 레스토랑도 싱가포르에서 칠리 크랩 음식으로 인기 있는 레스토랑 중 한 곳입니다. 이곳은 칠리 크랩의 매운맛을 손님이 조절할 수 있어 아이들이 있는 가족 단위가 방문하기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또한, 이곳의 칠리크랩도 일품이지만 화이트 페이퍼 크랩요리도 노사인보드 씨푸드에서 메인 요리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칠리 크랩과 다르게 흰색 후추 소스로 간이 되어 있는 게살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다른 칠리 크랩 전문 음식점들보다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가성비 좋은 음식점을 찾고 계신 분들은 노싸인푸드 씨푸드를 방문해 보세요.
가성비 있는 칠리 크랩을 맛볼 수 있는 곳
가격이 부담되는 관광객들이 아주 값싸게 칠리 크랩을 먹을 수 있고 맛 또한 일품인 뉴턴 푸드센터입니다. 뉴턴 호커 센터라고도 불리는데요.
”호커”라는 뜻은 싱가포르 말로 길거리 음식, 행상이라는 의미를 뜻하는데 말 그대로 수많은 길거리 음식들이 모인 푸드 센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곳에서는 여러 가게에서 칠리 크랩을 판매하고 있지만 한국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은 27번 가게입니다. 31번과 23번 가게도 인기 있는 곳인데요.
최근 뉴턴 푸드센터는 약 3달 동안 리모델링 공사를 하여 LED조명 및 대형 선풍기 설치 등으로 야외 테이블 환경이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저렴하지만 맛있는 칠리 크랩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뉴턴 푸드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뉴턴 푸드센터의 가게들은 따로 예약할 필요 없이 선착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방문하여 테이블을 잡고 원하는 가게에 가서 음식을 주문하여 받아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