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텀블러 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들어가는 말구성특징장점단점주의사항마치며들어가는 말 캔 맥주의 생명은 시원함이죠? 근데 500ml 캔맥주를 마시다. 보시면 양도 생각보다. 많고 해서 중간에 미지근해질 때가 있는데요, 이것을 예방하기 위해 나온 써모스 텀블러 직접 사용해서 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제가 즐겨찾는 유튜브인 장박사의 구매중독에서도 리뷰했더라고요 제가 구매 및 사용한 텀블러는 써모스에 판매하는 텀블러인데요, 모델명은 ROD005K입니다.
써모스 보온병 대용량 2L
10여 년 전에 대용량 보온병을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 구매했었습니다. 그런데. 보온이 안되더군요 뜨거운 물을 담으면 물병이 뜨거워서 손으로 잡으며 잡는 있기 힘들 정도였고, 23시간 후면 금방 식어버리는 불량한 제품이었습니다. 그래서 꼼꼼하게 조회해보고 산 제품이 써모스 보온병입니다. 아이가 쓰고 있는 써모스 푸고 빨대컵 제품이 좋아서 신뢰하고 살 수 있었습니다.
야외에 놀러 다닐 때 사용하려고 스테인리스 재질의 큰 사이즈(용량 2L)로 구매했습니다.
명성있는 제품답게 사용해보니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보온력이 유지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다음날까지도 따뜻하더군요.보온력이 정말 좋아서 야외에서 컵라면 끓여먹기 정말 좋습니다. 대용량이라 컵라면도 많이 끓일 수 있고 커피나 차등을 손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얼음만 넣어서 갖고 다니면 커피나 음료 등에 넣어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충격가지 않게 주의
텀블러의 보온 원리는 스텐인리스 이중구조 사이에 진공으로 된 공간이 있어서 이 부분이 단열을 해주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충격으로 인해 진공층이 파괴되면 보온 효과가 떨어질 수 있어요 그러니깐 떨어뜨리거나 강한 충격은 조심하세요 캠핑 등 외부활동간 특히 조심하세요 캠핑이나 외부 활동을 많이하시거나 캔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500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