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그만둘때 문자 매너 멘트 작성 방법 알아보기
이번 방학 시작하자마자 알바몬과 알바천국을 번갈아가며 지속적으로 할 만한 일이 없나 계속 찾아보는데, 아무래도 여름 초입이다보니 공고가 잘 들어오지 않아서 애를 먹을 때였습니다. 그나마 제의가 들어왔던 학원 조교 알바는 내 예상과 다르게 너무 빡세고 설명하는 것도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하루만에 때려쳤기 때문에 이대로 가다가는 정말 백수로 방학이 끝날 수도 있겠다는 위기감이 들었었다. 그래서 지역이 너무 시골이라 문제인가 싶어 범위를 넓혀 자택근무 쪽으로 알아보니 생각보다.
알바천국 쪽에 괜찮은 일자리가 몇 개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중에서 한두개 정도만 골라 지원 메일을 보냈는데 운이 좋게도 미팅을 하게 되어서 위 사진처럼 담당자님을 처음 뵙고 업무 지시 받기 전에 기다리고 있는 사진을 찍었다.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2
사장님 제 아버지께서 갑작스럽게 OO지역으로 직장 전출로 온 가족이 이사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알바는 그만두고 싶지 않았지만 이사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그만둬야 할 것 같습니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것이 맞지만 갑자기 이사를 하게 되는 바람에 준비할 것이 많아 이렇게 문자로 인사드립니다. 이사 후 정리가 되면 직접 인사드리겠습니다. 아직 정산이 안된 급여는 OO까지 부탁드리고, 계좌번호는 OO은행 1111111111입니다.
여태까지 미흡한 저를 잘 챙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알바 그만둘때 핑계 이런 핑계는 피하세요
제가 위에 있는 3가지를 베스트라고 평가하는 이유는, 저도 직업 특성상 알바 그만둘때 핑계 대는 것들을 많이 들어왔는데 저것들 외에는 다. 가짜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1. 건강이 좋지 않아서 그만둔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역시 비난할 수 없는 핑계인 것은 맞지만, 제 경우에는 사람이 그렇게 갑작스럽게 아플 수가 있나 하는 의구심이 들었기 때문에 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2. 해외 여행을 가기로 해서 장기간 국외에 있을 것 같아 그만둔다고 하는 사람도 봤습니다.
특히 이 경우에는 무책임하고 제멋대로인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장님의 입장에서 보시면 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애초에 알바를 시작하지 않았어야 한다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 3. 다른 알바를 구해서 그만둔다. 이건 최악 중의 최악입니다.
알바 그만둘 때 문자 쓰는 법
알바 그만둘 때 문자로 여러가지 핑계를 댈 수 있습니다. 나이가 미성년자20대라면 어버이의 반대가 심해서 그만둔다고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직무를 수행하는 곳이 취객이 많거나 너무 늦은 시간까지 근무를 해야 하는 일인데 부모님이 이런 일 하시는 것을 알고 반대를 해서 그만두어야 한다고 말하면 됩니다. 그것 말고도 공부를 해야 하는 상황이 왔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자기계발을 위한 자격증 공부 때문에 그만둔다고 하거나 알바와 공부를 같이 하다보니까 공부에 집중이 안되서 그만둔다고 하면 얼굴 붉히지 않고 알바를 그만둘 수 있습니다.
만약에 성인이라면 알바 그만둘 때 문자로 취업을 위해서 그만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취업 공부를 시작한다던가, 면접을 다닌다던가, 공고가 떠서 지원을 넣었다던가 등 여러 이유를 댈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2
사장님 제 아버지께서 갑작스럽게 OO지역으로 직장 전출로 온 가족이 이사가게 되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알바 그만둘때 핑계 이런 핑계는
제가 위에 있는 3가지를 베스트라고 평가하는 이유는, 저도 직업 특성상 알바 그만둘때 핑계 대는 것들을 많이 들어왔는데 저것들 외에는 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바 그만둘 때 문자 쓰는
알바 그만둘 때 문자로 여러가지 핑계를 댈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