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업무시간 알아보기(점심시간, 마감시간)
지하 1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도 우연히 은행에 들렸다가 알게되어 들려보았기에 잇님들과 함께 하기 위해 열심히 담아찾아찾아와서 소개합니다. DGB대구은행 금융박물관 을 관람하시려면 이곳에서 영상을 본 후 영상이 끝나면 입구문을 개방해 줍니다. 그때 들어가셔야 한답니다. 전 딱 점심시간에 걸릴 것 같아서. 부탁을 드렸지요. 영상을 건너뛰면 안되느라고, 그랬더니 흔쾌히 허락해 주셨습니다. 그때의 고마움을 담아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더 감사드립니다.
체계적으로 이해하기 어렵지 않게 잘 꾸며 놓았지만, 어두운 대리석에 새겨놓은 글을 담기위해 담았더니 제 모습이 그림자로 다.
자동화기기 ATM기기의 영업시간도 검색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기본적인 영업시간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4시과는 다르게 운영되는 점포를 탄력 점포라고 하는데, 탄력 점포 검색은 국내 은행연합회소비자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각 지역 관공서재료 대구은행 지점입니다. 관공서 재료 대구은행은 영업시간이 1800까지 입니다.
대구은행의 현황
은행간 예금 경쟁력 과정에서 저원가성 예금 차감 폭이 큰 점은 추후 금리 인상 과정에서 유동성에 부담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순이자마진 상승폭이 둔화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기준금리 인상 영향으로 기업, 가계 여신 건전성 악화가 우려되고, 자금시장 악화로 부동산 PF의 부실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가계를 중심으로 연체율이 점진적 오르고 있는데, 이와 비슷한 충당금 증가요인으로 작용합니다.
기준금리 인상에 의한 이자율 인상이 가속화된다면 대손비용 증가도 빨라질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결국 저원가성 예금 늘어남 방안을 취하지 않는다면 순이자마진 하락 요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악성 식별숫자 발발 이후 정부의 선별 전략적 ( 핀셋, 어떤 부분 지역의 규제를 조절 ) 부동산 정책은 부산/울산/경상남도와 경북 지역 부동산 시장을 크게 개선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