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소개 및 할인꿀팁
여행 TiP 드르쿰타 외부 왼 편에는 카트 대기실 겸 매장과 카트 코스가 있다, 그리고 가운데에는 포토존 겸 마구간이 있습니다. 카트 예약을 했다면 영수증을 갖고 대기실에 들어가서 연락처를 남기고 기다리면 메신저로 순서를 알려줍니다. 드르쿰타 카트 체험은 1인용과 2인용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타거나 연인이라면 2인용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빠르진 않지만 엔진 소리도 크고, 바람을 온몸으로 즐길 수 있어서 재미있게 탈 있습니다.
탑승 후 안내사항을 듣고 출발하며, 코스가 긴 편은 아니라서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가성비 좋게 찍먹 할 수는 있는 정도입니다.
981 파크 이용권 종류, 가격, 예약 팁
레이싱스포츠랩3 39,500원으로 네이버 여행을 통해 예약했어요. 레이싱 312코스와 스포츠랩 3개 이용권이 포함된 구성인데요, 레이싱 전후에 디스플레이 야구, 볼링, 스키, 컬링 등의 실내 운동 중에서 3가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스포츠랩은 이용하기 힘들더라고요. 9.81 파크 레이싱 코스981파크는 코스별로 레이싱 구간이 나눠져 있어요. 3코스 경치를 보며 달리기 좋은 초급 코스 1코스 중간 코스 2코스 가장 어려운 코스이자 가장 재미있는 코스 즉 312 이용권을 예약하면 3번 코스를 타고 내려서 1번 코스를 타고, 2번 코스를 활용하는 식입니다.
왜 이렇게 여러가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지 한번 볼까요? 표를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후에는 안쪽으로 통로 따라 이동하게 됩니다. 오른쪽에는 카페가 있고 좌측 편에는 스토어가 있어요. Garage 981 여기에서 슬리퍼만 가져오신 분들은 일회용 구입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모든 게 준비가 되었으니 아래층으로 내려가 볼까요? 내려가는 오른쪽에 넓은 공간이 대기장소로 공간이 크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보니 저 장소가 단체 손님으로 꽉 차였더라고요. 아래층으로 내려와서 좌측으로 꺾으시면 Locker가 보입니다.
Locker는 무료이니 편하게 물건 넣고 이용하시면 되고요. 오른쪽에는 아그들이 즐길 수 있는 오락 게임들이 있어요. 이곳이 입장하는 곳입니다.
981파크 시설
제주 981 파크는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여러가지 시설이 있었어요. 굿즈샵도 있었으나 특히 살게 있지는 않았고요. 한켠에 카페도 있습니다. 가격은 아메리카노 8,000원으로 비싼 편입니다. 가장 좋았던 부분은, 건물 밖으로 이렇게 넓은 잔디밭이 펼쳐진다는 것 제주의 풍경은 역시 아름답습니다. . 한 바퀴 돌면서 산책만 해도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잔디밭을 지나 또 다른 건물로 들어오니 핫한 분식집 고잉 메리도 있더라고요. 한켠에 음료, 주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둘러보고 레이싱 시간이 돼서 레이싱 존으로 이동했어요. 레이싱에 이용되는 카트도 전시되어 있고 곳곳에 있는 전광판에 참가자들의 기록이 나오고 있어요. 계속 기록을 보여주니 진짜 레이서가 된 듯 두근거리더라고요. 직원분이 나와 소개를 해주시고 입장이 시작되면 저 빨갛게 물든 불빛이 있는 곳으로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