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남자지갑종류 들중 추천할만한 남자지갑들입니다

빈폴남자지갑종류 들중 추천할만한 남자지갑들입니다

간단한게 나돌다닐때 쓸 가방이 마땅치 않아서. 요즘 빈폴 크로스 메신저백을 알아보다가 이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2017 빈폴 남자 블랙 모던브릿 메신저백BE71D2W225 인데요. 이 제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브랜드명 온라인쇼핑몰에 가셔서 보시면 신상품으로 나와있습니다. 사실 디자인은 그냥 전부터 있던건데 살짝 리뉴얼한듯. 2016년 신상으로 나온 T6 메신저백에서 전체적 디자인은 비슷하고, 가죽을 포인트로 이곳저곳에 붙인듯 합니다.

빈폴이라면 갈색에 체크무늬가 가장 상징적이지 않을련지 아무튼 다른 이쁜 크로스백디자인도 빈폴샵에가면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어떤 식으로 계급도를 나누었나?

어떤 식으로 계급도를 나누었나?

아무래도 성별 특성상 디자인보다는 실용성 측면에 중점을 두고 선택했을 거라는 판단하에 브랜드별로 나눠봤다. 먼저 1등급 명품 라인으로는 Bottega Veneta 반지갑, 루이비통 타이가 반지갑, 고야드 빅투와르 반지갑이 꼽혔다. 2등급 준명품 라인으로는 프라다. 사피아노 반지갑, 구찌 마몬트 반지갑, 페레가모 간치니 반지갑이 선정되었습니다. 3등급 가격이 낮은 라인으로는 몽블랑 사토리얼 8cc 카드지갑, 빈폴 블랙 체크 배색 반지갑, 폴스미스 멀티스트라이프 반지갑이 뽑혔다.

마지막 4등급 저가 라인으로는 닥스 소가죽 명함지갑, 헤지스 로고 가죽배색 머니클립, 질스튜어트 투톤 지퍼반지갑이 선정되었습니다.

남자지갑계급도만 문제일까?

남자지갑계급도는 단면일 뿐입니다. 10, 20대들도 과시하려고 산다. 저도 20대 때는 사원급을 사려 했었다. 소비를 권장하는 사회인것 같다. 계급도 나누기, 전형적인 자본주의 마케팅입니다. 봉건제 사회에선 계급이 존재했다. 그런데요 지금은 계급이 없잖나. 돈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매체에서 계속 계급을 나누는게 문제입니다. 연예인들이 명품으로 치장하고 나옵니다. 그러니 일반인들도 그런 식으로 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야 소비가 되겠지만. 요즘 10대들 사이에선 이런별명도 있습니다. 엘사, 휴거 라고 들어보셨나요? 이거 뜻 알고 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

퀄리티 좋고 고급스러운 옷을 찾게되는 이유

예전엔 비싼 옷이나 신발, 지갑 등을 사는 친구들을 보며 이해가 잘되지 않았습니다. 굳이 저렇게까지 돈을 써야 하나 싶었다. 솔직히 말하면 부럽다는 생각보다는 한심하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지금 와서 돌이켜보시면 참 철없는 생각이었다. 이제는 조금이나마 알 것 같다. 남한테 보여주기 위함이 아니라 자기만족을 위해 산다는 걸. 보통은 그것그야말로 진정한 플렉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제는 조금 비싸더라도 퀄리티 좋고 고급스러운 옷을 찾게 됩니다.

아무래도 소재 자체가 다릅니다. 보니 입었을 때 태가 다르고 관리하기도 편합니다. 또 하나 달라진 점은 쇼핑 패턴입니다.

이상으로 남자지갑 계급도에 에 관하여 알아본 이코니였습니다. 항상 구체적인 정보와 빠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hearts 혹은 SNS에 공유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부분은 해서는 안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나마도움되셨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어떤 식으로 계급도를

아무래도 성별 특성상 디자인보다는 실용성 측면에 중점을 두고 선택했을 거라는 판단하에 브랜드별로 나눠봤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자지갑계급도만 문제일까?

남자지갑계급도는 단면일 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퀄리티 좋고 고급스러운 옷을 찾게되는

예전엔 비싼 옷이나 신발, 지갑 등을 사는 친구들을 보며 이해가 잘되지 않았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