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있는 구찌 지갑 Top9과 가격

가장 인기있는 구찌 지갑 Top9과 가격

구찌 가방은 승마 줄무늬, 대나무 핸들, 더블 G 하드 웨어 등의 몇가지 특징으로 브랜드명 이미지를 구축했다. 그러나 이런 굵직한 개성 외에도 구찌백은 YSL 생로랑 가방보다. 세련되고 에르메스 백 보다. 저렴하며 루이비통 클래식보다.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다이애나 왕세자비로부터 영감을 받은 뱀부 핸들 구찌백과 캐주얼 분위기의 바이커 쇼츠를 코디해 보자. 빈티지 스쿨 호보 스타일 실루엣과 실크 헤드 스카프로 끝나지않는 패션 아이콘인 재키 케네디의 우아함을 연출해보자. 시니컬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가장 부드러운 이탈리아 가죽을 소재로 수작업으로 성공한 럭셔리 레이블 구찌 백이 간단한 라인의 블랙 드레스 옆에서 예쁘게 빛나기도 하고 스트릿 스타일 스니커즈와 함께 장난스러운 코디를 완성할 수도 있습니다.


구찌 GG 마몽 1,400 2,550
구찌 GG 마몽 1,400 2,550

구찌 GG 마몽 1,400 2,550

로스엔젤레스의 유명 호텔 샤토 마몽의 이름을 차용하여 구찌 마몽 컬렉션을 출시하였고 럭셔리 브랜드를 향한 여성들의 열망을 반영합니다. 2016년에 처음 선보였지만 더블 G 버클은 구찌의 시그니쳐인 1970년대 벨트에서 차용한 디자인입니다.

벨트처럼 구찌 크로스바디백은 단호한 모노그램이 부각되지만 하지만 현재적인 쉐브론 스타일 퀼팅 가죽과 체인 스트랩이 배포 있게 결합되었습니다.

클래식과 모던이 한데 조화를 이룬 구찌 마몽은 구찌에서 인기 제품으로 올라서며 매 시즌 유행 컬러와 스타일로 재새석되어 출시되는 스테디 셀러입니다.

구찌 디오니소스 990 3,300
구찌 디오니소스 990 3,300

구찌 디오니소스 990 3,300

와인과 향락의 신 디오지소스의 이름을 딴 구찌 디오니소스는 구찌의 문법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좀더 확장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구찌는 잘 알듯이 승마 제품에서 시작한 브랜드일지라도 새롭게 나타난 호랑이 문양에 적응해야 합니다. 전체적인 형태로 보시면 말발굽이 연상되지만 하지만 제대로 보시면 그리스 신화에 대한 호응이라도 보여주는 듯 보입니다.

출시된지 몇 개월안에 뉴욕을 휩쓴 구찌 디오니소스의 인기는 여전하여 패션 매니아와 잇것들의 희망리스트안에 있습니다.

모노그램 캔버스와 함께 세련된 포인트로 업데이트 된 디자인들이 매력적입니다.

누가 그런 것을 정의했답니까? 그냥 마음에 들면 착용하는 것 아니겠어요?

아니 이 블로그 포스트 주인장은 사실 알아보는 게 귀찮아서 이렇게 이야기하는 걸까? 사실이기는 하니까요. 어느 손가락에 반지를 착용해야 한다는 법도 없고, 사실 이 더블 G마몬트 반지를 포스팅의 제목을 남자 선물 추천이라고 했지만, 여성분들도 착용할 수 있는 제품로 보입니다 반지가 사이즈별로 나오는 제품이라 여성분들도 물론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찌 소호 디스크 1,790

자유롭고 편하게 착용하며 기능적인 사람들에게 구찌의 소호 디스크는 적절한 파티 백입니다. 다소 강렬한 가죽 태슬이 지퍼 손잡이로 구성되어 카메라 스타일 크로스바디는 블론디 라인에 더 가깝다. 여러 블론디 백처럼 모던한 구찌를 발랄하게 표현한 가방입니다.

컴팩트 사이즈로 여분의 공간을 남겨두지 않은 채 저녁 외출을 위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충분한 백 인테리어와 함께 간단한 실루엣안에 더욱 과장된 크기의 더블 G 엠보싱 표현이 페블드 송아지 가죽에 구성되었습니다.

명랑하면서도 숭고한 소호 디스크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구찌 어테치 1,980 3,590

2020년 로스엔젤레스 구찌 Love Parade 런웨이에 나왔던 어테치는 1975년 호보 백을 새롭게 해석한 아이템입니다. 초승달 모양의 실루엣이 G 형 하드웨어에 결합되어 세모 모양의 긴장감있는 라인을 형성합니다. 컬러 스트라이프가 고전과 현대를 절묘하게 이어주는 역할로 구찌의 오랜 역사를 부담없이 보여줍니다.

모던한 감각은 물론 1970년대의 전통의 디자인까지 적절하게 반영하는 구찌 어테치는 모노그램 캔버스는 물론 기본 가죽이나 버터처럼 부드러운 스웨이드로 여러 소재를 선택할 수 있어요.

구찌 실비 1969 2,450 3,200

가장 잘 알려진 구찌 크로스바디 백 중 하나인 실비 컬렉션은 1960년대 부터 구찌의 전설적인 브랜드의 총체적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박시한 지갑 형태에서 전통적인 느낌을 풍기며 3색 리본이 브랜드의 승마 제품의 분위기를 연상시킨다. 폴드 오버 플랩과 과감한 골드 하드웨어 버클은 시간을 초월한 디테일입니다. 1969년에 선보인 실비는 장구한 구찌의 역사 가운데 아주 옛날의 디자인입니다. 또 중고 마켓에서 가장 선호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구찌는 이 자랑스러운 상품을 풍선껌 핑크 버전, 오버 사이즈 디자인, 뱀 패턴 프린트 등으로 다채로운 버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구찌 GG 마몽 1,400

로스엔젤레스의 유명 호텔 샤토 마몽의 이름을 차용하여 구찌 마몽 컬렉션을 출시하였고 럭셔리 브랜드를 향한 여성들의 열망을 반영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구찌 디오니소스 990

와인과 향락의 신 디오지소스의 이름을 딴 구찌 디오니소스는 구찌의 문법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좀더 확장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누가 그런 것을 정의했답니까? 그냥 마음에 들면 착용하는 것

아니 이 블로그 포스트 주인장은 사실 알아보는 게 귀찮아서 이렇게 이야기하는 걸까? 사실이기는 하니까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