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부작용없는 후기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부작용없는 후기

물론 운동을 해서 살을 빼는건 당연하지만, 식이조절, 먹는 양을 조절하니 화장실을 가기가 힘들어 지는 것 같아, 약간의 도움을 받으면 다이어트가 더 잘 될 것 같아서 태국 똥차 피트네를 같이 마시고 있습니다. 태국의 다이어트차 FITNE의 애칭입니다. FITNE차 드신후 화장실을 잘 가신다고 붙어진 가명 같습니다. . 태국 똥차 피트네의 인기가 반짝 생긴게 아니라 벌써 10년전부터 이 차를 드시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최고 왼쪽이 태국 피트네 기본맛 , 초록색은 꿀녹차맛, 블랙 커런트 맛 입니다.

등등 커피맛, 밀크커피 맛 등 10가지 넘는 형태의 피트네 차가 있습니다.


피트네 마시는 법
피트네 마시는 법


피트네 마시는 법

집에 있는 찻잔을 꺼냈습니다. 물을 적정량 붓고 피트네 한 포를 꺼내서 담궜어요. 1020분이라고 하니 차에 우려놓고 잠깐 TV도 보고 화장도 지우면 시간이 잘 갑니다. 그리고 너무 뜨거우면 잘 못마시니, 1020분 지나면 마시기 좋을 정도로 차가 식어요. 왼쪽 사진이 첫번째 티백을 담궜을 때 시간이고, 우측이 담근 후 15분 지났을 때 사진입니다. 저정도 우러나오면 이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 1. 쿠팡에서는 40포 18,500원무료배송조건 으로 한 포 465원 정도 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링하시면 쿠팡 피트네 판매 링크로 이동합니다.

나는 25구입할 때 체중 감량을 위해 허벌라이프를 선택했다.

당시에 나는 키 155에 4546킬로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었고 여름이 되기 전에 군살 감량을 위해 허벌라이프를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다이어트 시작전애 나는 특별히 아침은 커피나 딸기우유 300350ml를 먹거나 삼각김밥 하나 정도를 먹었고, 점심은 구내식당 그리고 저녁은 일이 끝난 후 9시나 9시 반에 먹었습니다. 자취생활을 했기 때문 저녁은 거의 사 먹었고 따로 식단관리 같은 것을 하지 않고 그냥 먹고 싶은 것을 양껏 먹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먹는 것에 비해 살이 덜 찌는 편이었고 먹는 양도 같은 체격의 또래 여자들보다는 좀 더 먹는 편이었다. 당시 허벌삶 쇼핑몰에 들어가 상담사랑 인스턴트 메시징 상담으로 물품을 구매했습니다. 당시 같이 일하던 직원들과 함께 구매해서 금액은 약 100만 원 정도가 나왔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