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공항라운지 이용이 가유유능한 바로 그 KB백성 Bev V 체크신용카드 출시
코로나로 인해 막혔던 대중성 해외 여행지들이 조금씩 입국 허용이 되는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탑승 전 잠시나마 커피를 마시면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항 라운지를 연가입 비용 3만 원 신용카드로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연가입 비용 1만원으로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 활용 신용체크신용카드 추천글과 이번 글을 비교하여 신용체크신용카드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1. KB대중의 탄탄대로 올 구매 티타늄 체크신용카드 공항에서 무료 발레파킹도 연 12회 제공월 3회으로 가족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여행을 자주가는 분들에게 알맞은 카드입니다.
이외에도 숙소 무료 발렛파킹도 연 12회 혜택을 주는데, 숙소 리스트는 연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면 됩니다. 추가 혜택으로 연 24만 원 아파트 관리비 할인과 도시가스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여행을 지속적으로 가는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신용카드입니다.
자카르타 공항, 사파이어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3년 전 자카르타에서 인천행 대한항공 비즈니스를 타고 들어갔을 때는 스카이팀이라 가루다. 항공 라운지를 안내해 줬었는데, 이번에는 새로 지은 사파이어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로 가라고 합니다. 가루다. 항공 라운지가 좋았던 것 같아서 거기로 갈 수도 있는지 물어봤는데, 둘 중 하나로 갈 수 있다고 한 것 같음. 확실하지는 않기도 하고 또다시 사파이어에서 가루다로 가려면 되돌아 걸어가야 하니까 그냥 사파이어 들어가기로. 탑승 게이트도 사파이어에서 더 가까웠음. 공항 내부는 한산했는데 반해 라운지 안에는 사람이 그래도 좀 있었어요.
분명히 새로 지은 거라 가루다항공 라운지 보다. 쾌적하긴 했다. 혹시나 가루다항공 라운지도 리모델링했을지는 모르겠지만. 라운지 음식은 뷔페 아니고, 오더 가능했던 메뉴들이 있어서 하나든 여러 개든 주문할 수 있어요.
IBK기업은행 카드
체크신용카드 이용만으로 라운지 혜택을 즐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