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부산가볼만한곳 하단가볼만한곳 대게맛집 크랩크랩 하약점 (부산맛집하단맛집)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동광어시장은 맛있고 싱싱한 대게와 활어회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영덕 강구항의 대게 맛집입니다. 강구항 영덕대게거리를 지나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만나 볼 수 있는 동광어시장은 시장에서 눈으로만 직접 보고 고른 대게를 2층, 4층 초장집에서 쪄먹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가지 유형의 대게 요리는 경험할 수 없지만 일반 대게 코스요리 식당보다. 절반에서 13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오직 대게만 즐길 수 있답니다.
동광어시장 41번 안동대게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대게를 노래 부르는 마눌님을 위해 영덕 강구항으로 출발 월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한산한 분위기였던 강구항 대게거리에서 비싸지만 코스요리의 식당과 저렴하게 오직 대게만 즐길 수 있는 동광어시장을 두고 고민하다 결국 동광어시장으로 향했습니다. 동광어시장 건물 옆쪽에 주차 후 시장 건물 안쪽으로 들어서니 수족관마다.
동광어시장 초장집서비스는 기대하지 말자
41번 안동대게에서 10만 원 치6마리 대게를 구입 후 사장님을 따라 저희 가족은 4층에 있는 초장집으로 향했으며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테이블에 앉아 대게를 기다렸습니다. 동광어시장 초장집에서는 대게 찜값이 게값의 10, 자리값이 3,000원이었으며 장관적인 밑반찬도 없고 직원분들은 처음 인사만 할 뿐 그다지 부드러운 느낌은 들지 않았답니다. 잠시 후 서비스로 받아온 가리비 조개가 먼저 나왔으며 싱싱하고 탱글탱글한 조갯살에 빠르게 모두 해치워 버렸답니다.
가리비를 다. 먹고 얼마 후 드디어 기다리던 대게 등장 향긋한 대게 냄새에 텐션이 높은 저희 가족은 진중하게 대게 먹방을 시작하였답니다. 대게 다리는 속살을 쉽게 빼먹을 수 있게 잘 손질되어 나왔으며 몸통도 먹기 좋은 크기규모로 잘라 달콤하게 즐길 수 있었으며 게딱지 내장은 게장 볶음밥으로 대게로 약간 부족했던 배를 채울 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