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분위기 스팟 모음 (에버랜드,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성수동 거리, 코엑스)
한공식적인 전문점 두레 롯데백화점에비뉴엘월드타워점은 잠실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6층에 입점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평소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선 롯데월드몰을 많이 이용하는데 한번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로 가기도 하는데 몇몇 고급 식당들이 6층에 있습니다. 두레또한 한식을 전문으로 하는 고급 식당 중 한곳입니다. 조금 이른 점심식사를 위해 찾아갔을때는 아직 손님들이 많이 계시지 않았었습니다. 오픈된 공간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별도로 독립된 좌석들이 벽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한공식적인 코스메뉴도 있지만 직장인들이 점심으로 먹기는 쉽지않은 메뉴이며 주로 식사메뉴를 이용합니다. 간편끼니 메뉴라고는 하지만 그 가격은 간편하거나 Light 하지는 않습니다.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작년에는 붉은색의 대형 커튼으로 뮤지컬의 시작때 열리는 커튼 같은 느낌이었는데, 올해는 변화를 주어 초록색으로 변신했다. 색깔이 바껴도 보고 있다면 뮤지컬이 곧 시작될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 거꾸로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을 180도 돌린 것이 아니라 거꾸로 된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작년과 같은 컨셉이라 신선하지는 않았지만, 처음 보시면 재밌을 것 같다. 내년에는 옆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는 어떨까 하는 생각이. 롯데 영플라자 대형 스크린에는 영상이 나와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걸음을 잠시 멈추게 만든다.
롯데백화점 내부와 외부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재밌게 꾸며져 있는데, 특히 백화점 건물 외벽의 쇼윈도에는 이동하는 크리스마스 미니어처가 동화속 분위기를 만든다.
프라임 스트립로인 스테이크
PRIME STRIPLOIN STEAK 400g, 108000원 마블링과 육질이 조화로우며 연하고 육즙이 여러가지 부위 오늘의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가 뜨거운 그릴 위에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나왔어요. 고기는 주문한 미듐으로 맞게 익혀져 나왔고 육즙이 잘 갇혀져 있어서 식은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같은 계열사인 매드포갈릭은 스테이크 굽기 정도가 들쭉날쭉하고 최근에는 고기 질이 많이 안 좋아져서 만족도가 상당히 떨어졌었는데 엠스테이크하우스의 스테이크는 퀄리티가 매포보다.
코스를 이용하게 되면 아래처럼 인당 코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보통 카레가 2만 원대이니 여러 종류를 먹으려면 인당 코스로 선택하는 게 더 효율적입니다. 참조하여 저희는 7명이지만, 카레를 안 먹는 1명이 있어서 코스를 안 하고 개별메뉴로 추측생각했더니 결국 25만 원이 나왔어요. 거의 코스가격과 비슷합니다. 난을 계속 추가합니다. 보시면 가격이 계속 올라갑니다. 개별메뉴인 탄두리치킨입니다. 볏짚으로 불을 올려주는데 비주얼과 맛모두 합격입니다.
저희는 카레와 난을 종류별로 거의 다. 주문했는데, 샐 로드는 베스트인 망고포토 스노윔브랜드와 트러플 오일 스노윙브레드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망고포드 스노윔브래드가 더 맛있습니다.
용인 에버랜드
계절별로 다르게 변신하는 에버랜드 포시즌가든은 겨울이면 조명으로 더욱더 화려해진다. 크리스마스 야경만 잠시 구경하고 떠나지 말고, 불꽃놀이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어마어마하게 발사되는 폭죽은 인생 불꽃놀이가 될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작년에는 붉은색의 대형 커튼으로 뮤지컬의 시작때 열리는 커튼 같은 느낌이었는데, 올해는 변화를 주어 초록색으로 변신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프라임 스트립로인 스테이크
PRIME STRIPLOIN STEAK 400g, 108000원 마블링과 육질이 조화로우며 연하고 육즙이 여러가지 부위 오늘의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가 뜨거운 그릴 위에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나왔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용인 에버랜드
계절별로 다르게 변신하는 에버랜드 포시즌가든은 겨울이면 조명으로 더욱더 화려해진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