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안성시 폐업 소규모 개인사업자 재난지대출금액 신청방법

2022년 안성시 폐업 소규모 개인사업자 재난지대출금액 신청방법

경기도 안성시에서는 관내 유행병 확산 및 정부의 방역조치 강화로 인해 경영관리 측면 어려움을 겪고 폐업에 이른 소상공인을 위해 안성시 자체 재난지원금인 2022년 안성시 폐업 소규모 개인사업자 재난지대출금액 지원프로젝트를 연장합니다. 7월31일까지 지급을 연장하여, 자료를 통해서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을 안내해드리니, 모르고 계셨던 분들이나 적시에 신청하시 못하신 분들은 요새 꼭 신청하시면 좋겠습니다. 안성시 사회재난 구호 및 복구지원에 관한 조례를 근거로 2020년 2월 23일심각단계 이후 폐업하신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imgCaption0
소규모 개인사업자 재난지대출금액 지급 대상

소규모 개인사업자 재난지대출금액 지급 대상

소상공인들 중 코로나19로 인해서 수익 감소 1020가 된 경우 평균 50만 원을 지원해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매출액 4억 원 2억 원 정도 되는 자영업자의 경우 매출액이 60 이상 감소했을 때 3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2020년 8월 16일부터 2021년 7월 6일까지 영업시간 규제 조치를 받고, 19년 이후 1개 반기라도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이 해당되는데요, 수익 감소 구간에 해당하시면 소규모 개인사업자 재난지대출금액 대상이며 영업규제 지원단가는 최소 200만 원부터 최대 900만 원까지 지원할 예정입니다.

정부는 이와 관련해서 수익 증감 비교종류 6가지를 제시하였습니다.

취업 의사가 있는 만 69세 이하 기폐업 혹은 폐업 예정인 소상공인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규모 개인사업자 중 공고일 기준 폐업을 하였거나 폐업 예정인 자 소상공인정책자본 지원제외 업종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기폐업 소상공인의 경우 폐업일이 ”19년 1월 1일 이후인 경우 지원 소규모 개인사업자 생업안정을 위해 배우자까지 지원범위 포함(단, 폐업 소규모 개인사업자 배우자로 한정) 사업자등록증(혹은 폐업사실증명원) 상 사업운영기간이 60일 이점주 사업체의 대표 전직장려수당 연계 지원은 폐업 소규모 개인사업자 본인만 가능하며 배우자 지원 제외

지원내용🟡 전문 교육기관, 민간 팀워크 등 통해 취업 교직 과정을 운영하고, 교직 수료 및 취업자에 전직장려수당 최대 100만 원을 지급합니다.

소규모 개인사업자 재난지대출금액 사각지대

연간 단위로 매출을 신고하는 간이과세자가 작년에 개업한 경우 반기 매출을 증명할 길이 없어서 재난지대출금액 대상에서제외되며 사각지대가 발생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같은 상태에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버팀목 자본 플러스 이의신청 기간 연장과 간이면세개인사업자 반기 수익 증빙 이해 및 5차 재난지대출금액 사각지대 해소 방안을 수립하여 손실보상심의위원회에 소상공인연합회 등 소규모 개인사업자 대표 참가 등 요구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폐업하는 자영업자 대상 지원금

폐업하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한 지원금도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소망 리턴 패키지 사업입니다. 폐업을 했거나 폐업을 앞둔 소규모 개인사업자 4만 6000명을 대상으로 기업 정돈 컨설팅, 점포 철거비, 법률 자문, 재기 교육, 사업화 지원 등 단계별 지원이 이뤄진다고 하는데요, 폐업 소규모 개인사업자 28만 명에게 연말까지 1인당 50만 원씩 재도전 장려금도 지급됩니다.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경로로 지원을 받은 경우 환수 조치 및 관계법령에 따라 처리

경기도 안성시 자체 폐업 소규모 개인사업자 재난지대출금액 연장 소식을 살펴보았습니다. 연관 지대출금액 연관 궁금하신 사항은 안성시 일자리경쟁력 경제과 031678 24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규모 개인사업자 재난지대출금액 지급

소상공인들 중 코로나19로 인해서 수익 감소 1020가 된 경우 평균 50만 원을 지원해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매출액 4억 원 2억 원 정도 되는 자영업자의 경우 매출액이 60 이상 감소했을 때 3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소규모 개인사업자 재난지대출금액

연간 단위로 매출을 신고하는 간이과세자가 작년에 개업한 경우 반기 매출을 증명할 길이 없어서 재난지대출금액 대상에서제외되며 사각지대가 발생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같은 상태에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버팀목 자본 플러스 이의신청 기간 연장과 간이면세개인사업자 반기 수익 증빙 이해 및 5차 재난지대출금액 사각지대 해소 방안을 수립하여 손실보상심의위원회에 소상공인연합회 등 소규모 개인사업자 대표 참가 등 요구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폐업하는 자영업자 대상

폐업하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한 지원금도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소망 리턴 패키지 사업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